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세상이야기

몬스터길들이기 영웅던전

몬스터길들이기 영웅던전 체험을 하였습니다.

뭐.. 지겹던 찰라에 치트란게 있는걸보고 후다닥 그냥 정지먹을 생각으로

최종 한번가보자 싶어서 시작을 했읍죠..

영웅던전 첫번째는 솔직히 아이템 5성정도입니다만,

돈은 1189원인가 벌수있군요..

정지안먹으면 돈벌기 참 쉽겠네요..

좀 빡세지기 시작하는게 몬스터길들이기에선 3번째부터 인거같더군요..

영웅던전이라 그런지 일단 몹이 다구리형식이며,

몸빵이 쎄고 데미지 또한 예술입니다.

비록 3성 자연머시기 방어형이지만,

피가딸려서 몬스터 교체를 반복합니다;;

몬스터길들이기 영웅던전은.. 제생각에 4~5번째 두개 던전은 절대

단시간안에 깨기란 힘들듯 합니다.

올6성 몬스터에 6성무기 방어구 착용을 3개몬스터가 다해야 가능할듯 합니다.

물론 친구까지 불러서요..

몬스터길들이기 영웅던전의 특징이라면,

마지막 보스잡을때 잡몹이 무한대전 수준으로 계속 리젠이됩니다.

이걸 노리고 잡몹만 잡아도 돈이 쌓일듯...버틸수만 있다면요..ㄷㄷ

4번째 던전을 들어가서 클리어했더니,

6성장갑에 5성합성활 돈 이렇게 나왔는데..

왜 돈이 걸릴까요 ㅡ.ㅡ

둘중에 하나라도 잡고싶은 마음에 수정러쉬할랬더니 1개가 모자라는 ...

일단 몬스터길들이기 새로 추가되었다는 영웅던전 클리어는 끝났고,

중요한건 템하나 못건졌다는 사실 ㅡㅡ+

확률을 완전 극악으로..

그렇게 빡세게 영웅던전 난이도를 만들어두고선..

아무것도 못건지면.. 참..암울하겠네요..

그리고 마지막 추가된 영웅던전에는 2성 강철 머시기 개몬스터 나오구요..

6성활이 4~5던전에서 자주 나오네요..

물론 저는 못건졌지만요..

만약 정지가 안되면.. 자주 결과를 올려드리겠습니다 ㅋ

 

몬스터 길들이기 영웅던전 / 몬스터길들이기영웅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