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피부관리법

남자피부관리 어떻게 하나요?

20대 후반 남자 입니다...
나이에 비해 동안인데  피부는 넘 안좋은것

 

같아서 관리 좀 해보려고합니다..
20대 초반에 볼쪽에 홍조가 있어서 레이저 시술 받았는데

 

받아도 그렇게 좋아지지 않은것같구요..
(이것 받고 난 다음에 자세히보면 약간에 흉터가 있어요..ㅡㅡ^)

 

그래서 아침에 스킨로션 비비크림 좀 발라요..
제가 느낀기에는 지성인것 같은데 잘 모르겟습니다..
턱밑이나 머리밑에 뽀료지가 자주 납니다.. 각질도 좀있는것 같고..
턱밑이나 입주위에 뽀료지 좀 안 나게 피부관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알켜주세요..
세안하는 방법 등 남자피부관리 방법 여러가지 많더라구요..

 

===================================================================

 

요즘은 남자들도 여자 못지 않게 피부관리 하는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연예인들이 피부관리를 얼마나 엄하게 관리하는데요..ㅋㅋ

먼저 비누보단 폼클렌징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세수는 하루에 많아도!!!! 3번 이하로요...2번정도면 딱좋아요..
할수록 기름이 더 나오고 얼굴에 상처 납니다.
땀이 났을때는 비누나 폼클말고 물로만 세수하시고 물기있으시면 절대안됩니다.
그리고 앞머리는 이마를 덮으면 여드름이 엄청 나고요 ㅋㅋ....
이정도만 지키시면되고


아!!!! 기름종이..그건 사용하지마세요 모공 더 넓어집니다.
그리고 기름만 빼는거지 세균하고 먼지들은 그대로 달라붙습니다.
세안만 잘한다고 피부가 좋아지는건 아니에요ㅜㅜ
과도한세안은 피부에 더무리를 주고 오히려 피부가 안좋아지거든요ㅋㅋ
비누는 절대비추고요ㅋㅋ폼클렌징쓰세요ㅋㅋ


아침에는 물로만 세수하시고 저녁에는 폼클렌징으로 충분히 거품을 내주시고 세안하세요ㅋㅋ
아침에는 무리하게 세안할필요가 없거든요ㅋㅋ
그리고 스킨로션 꼭 발라주세요ㅋㅋ꼭ㅋㅋㅋ
요샌 스킨+로션기능을 하는 화장품도 있고ㅋㅋ쓰기편리 하더라구요ㅋㅋ


남자 피부관리법
1. 금주, 금연
2. 적당한 운동하기
3. 충분한 수면
4. 꼼꼼히 세안하기
5. 수분보충
6. 영양소 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