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세상이야기

서면 그리드 클럽 예약

서면 그리드 클럽 예약

 

 

안녕하세요~^^

오늘 서면에서 유명한 클럽하나 소개해드릴께요~

그리드 라는 클럽인데요~

이미 부산에서는 소문이 자자하게 나있어요~

서면 그리드라고 하면 부산에 사는 젊은 분들중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부산 서면 그리드 클럽에서는 전국에서 들릴정도로 알려진만큼

클러버들 사이에선 이미 잘 알려진 상태이구요.

이 서면 그리드라는곳이 예약을 하지않고 가게되면

입장이 불가능할정도로 손님이 만석이라 합니다.

그래서 예약은 필수이고 VIPzone 의 경우엔,

최소 1주일전부터 예약을 해야지 자리를 잡을수있다고 합니다.

 

 

[열광의 도가니 서면그리드]

 

서면그리드에선 매번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하기때문에,

사전에 매니저분들께 연락을해서 행사내용을 물어보고

예약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 신나는 리믹스 서면 그리드 ]

 

이곳 서면 그리드에는 연예인 뺨칠정도로 이쁜 여성분들이나,

남성분들이 바글바글 하다 할정도로 물이 좋다고 합니다.

물론 부킹목적으로 온 손님도 있을테고

즐기려고 오시는 분도 계실테지만요..

 

 

[ 외국인 관광객도 찾을정도! 서면 그리드 ]

 

서면 그리드에서 외국인도 몰려 올 정도로

이미 부산에서 너무나 잘 알려진 서면 그리드인데요.

여기서는 내숭을 절대 떨면 안된다고 하네요~

"내숭 많이 떨면 밥맛이잖아요 ㅋㅋ "

 

 

[ 즐겨라 ~ 서면 그리드에서]

 

스테이지에서 시선 신경안쓰고 음악에 몸을 맡긴체 ~♬

사진만봐도 이미 한껏 업된 분위기 같네요 ㅎㅎ

 

 

[서면 그리드 예약 방법 ]

 

서면 그리드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아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블로그에 가보시면 더 자세한 내용의 글들이 있어요.

바로 다이렉트하게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방문 해주시길..

 

http://blog.naver.com/dlrudrb4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