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나의 생활

미클릭 악마레가토 후기!! 미클릭 소셜커머스

미클릭 악마레가토 후기!! 미클릭 소셜커머스

 

 

최근들어서 여드름이 많이 생기다보니 엄청 스트레스가 쌓이더군요..

피부가 귤껍질처럼 변해가는게 싫어서 이것저것 좀 알아보고 다녔더니

보통은 여드름흉터하면 프락셀 시술을 많이 선호하더라구요..

 

여기서 잠깐! 프락셀 시술이 뭘까?

 

 

 

프락셀 시술의 원리가 피부를 탈락시키고 피부진피층을 자극해서

 콜라겐을 재생성하는 원리를 이용한 시술법이라 하네요~

새로운 피부를 탈락시키게되면 패인부분이 좀 더 덜들어가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프락셀 시술은~ 피부를 미세한 침으로 재생시켜는 시술인데요.

제가 받았었던 레가토레이저 시술이 더 좋다고 해요!

레가토레이저 시술 침을 이용해서 자극하는 방식의 시술이 아니고,

천둥원리..초음파 햄머로 피부 깊숙히 약물을 흡수시키는 시술법입니다~

 

 

프락셀 시술을 하기전에 네티즌도 추천 많이하는

미클릭 홈페이지에서 둘러봤는데요.

Before & After 사진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처음 접해보는 제겐 많이 도움되었네요.

 

연예인들도 피부관리를 전문적으로 하듯이

이같은 피부관리를 레가토레이저 시술로 많이 받는다고 해요.

레가토레이저 시술 피부재생에 좋은 가자혈PRP 재생술을

레가토레이저로 흡수를 시켜용.

 

자가혈 PRP 란?

일반 약물보다 피부재생효과가 좋아서 전체적으로 어려지고

내 혈액에 있는 혈소판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아주 안전한 시술이라고 합니당~

 

제가 알아본 미클릭에서 자가혈 PRP 재생수술 악마레가토후기 한번 쭉 보세요~

보통 병원을 알아볼땐 후기담에 최고죠.

미클릭은 딴 병원홈피보다 후기등이 잘 정리되어있고 분석 사진도 다양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편하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들렀던 압구정 닥터미소피부과 성형외과인데

꼼꼼하게 레가토레이저 시술을 해줘용~

 

미클릭 홈페이지 구경하실 분은 ?

 

http://drmiso.kr/item.php?it_id=1385441898

 

이상 레가토레이저 악마레가토 미클릭, 자가혈 PRP 재생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적인 나의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날씨 참 좋으네  (0) 2015.04.23
움..  (0) 2014.08.11
오늘도 이렇게 마감하는군..  (0) 2013.10.24
오늘은 웹문서 올인  (0) 2013.10.24
서울 무료 자전거 대여  (0) 2013.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