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세상이야기

부천타투 " 문신잘하는 부천타투샵 덱스터 "

부천타투 " 전문적인 부천타투샵 덱스터 "

 

과거에 사무라이에서 전해졌다고 알려진 타투는

특정 의미를 가지거나 한 단체를 의미하거나 위협적인 이미지를 주기위해

속된말로 힘좀 쓴다는 분들이 등,팔,다리등에 많이들 했습니다.

그로인해 과거 동네 목욕탕에가보면 등에 용이나 호랑이 타투하신분들 등장하면

알아서 옆으로 슬금슬금 피하곤 했었죠..

 

 

 

하지만 현대시대에서는 타투가 개성 표현의 하나로 자리잡으면서

과거처럼 위압감을 주기위함이 아닌 개성표현으로 많이들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어르신들 눈에는 그게 개성표현으론 보이지가 않겠지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타투샵은 부천에서 유명한 덱스터 타투 샵입니다.

간략히 소개를 드리자면 부천타투 샵 덱스터는,

일단 비용이 저렴하고 다양한 컬러에 이색적인 도안등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젊은층 사람들이 자주 찾는곳인데요~

직원분들도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셔서 상담받는데 전혀 부담이 되지않습니다.

그리고 출장도 가능해서 굳이 부천 타투샵까지 찾아올 필요가없이

편하신곳에서 예약을 하시면 되구요~

 

홈페이지를 들러보시면 아시겠지만 흔히 볼수없던

다양한 도안들이 견본으로 많이 올라와있어요~

부천타투샵중에 이만큼 견본 올라온곳 또 있을까요?ㅎㅎ

 

부천타투 덱스터 홈페이지 둘러보기 : http://dexter.tattoo.or.kr/

 

 

[부천타투 " 덱스터 " 도안 견본]

 

이 타투 견본을 보면 등에 잘 어울릴거 같아요~

위엄있어보이고 독특한 문양에 제 시선을 사로잡네요~

부천에서 타투 하시려는 분들은 한번쯤 관심가지고 보시면 도움되실듯 합니다.

 

 

[부천 타투샵 " 덱스터 " 호랑이 타투 견본 ]

 

흑백이미지의 호랑이가 제 개인적으로 가장 포스있어 보이는거 같네요.

등이 넓으신 분들이 하시면 딱 어울리실듯 합니다 !

특히 운동 좀 하신분들이면 근육때문에 호랑이가 꿀틀거리는듯한 이미지를 줄수있을듯..ㅎㅎ

 

 

[이레즈미 호랑이 견본 ]

 

이 사진은 이레즈미 호랑이 타투 견본 도안인데요~

컬러감이 살아있고 전신 문신으로 한벌의 호랑이 옷을 입은듯하겠네요~

부천 타투 " 덱스터 "에서만 구경 하실 수 있으실듯!

제 개인적으로 이레즈미 타투도 해보고 싶으네요~

부천에서 타투를 하고자 하신다면 " 덱스터 " 에 문의해보세요.

 

상담 및 예약 전화 : 010 -9192 -4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