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

d사 연관검색어 N사와 차이점..-by 류군정보몰

d사 연관검색어 N사와 차이점..-by 류군정보몰

 

이제 완전한 겨울이라는게 느껴지시죠^^?

어제 밤에는 전국적으로 눈도 펄펄와서 땅에 꽁꽁 얼었다가

오늘 오후쯤에 길가에있던 눈들이 녹기 시작하더라구요.

다행히 오후에는 많이 안추웠는데 밤되니까 오메~ 추운거..

다들 추운데 감기들 조심하세요..

감기 잘못걸리면 고생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오늘 d사 연관검색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구요.

다들 연관검색어가 무엇인지 정도는 아시죠?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이라고 나오고 네이버는 연관검색어라고 나오는데요.

그냥 의미는 동일하니 꼭 설명할 부분은 아닌거 같아요.

 

 

 

 

d사 연관검색어에는 없지만 N사 연관검색어에는 있는...

추천검색어라는게 있어요.

이게 무엇이냐면 상업적 또는 중요한 키워드 관련된것들은

N사에서 직접 관리를 하다보니 임의로 관련 키워드를 지정해

설정해둔것으로 절대 어느누구도 이를 바꿀수가 없답니다~

성인키워드는 N사d사 연관검색어 둘다 만들어지지도 않구요.

아무래도 청소년들도 볼수있고 민감한 키워드다보니 만들어져서는 안되겠지요.

 

다양한 상품관련된 키워드들도 임의로 회사측에서 설정해두어서

절대 만들어지지가 않아요!!

 

 

 

 

자, 여기서 연관검색어가 왜 마케팅에서 절대 빼놓을수 없는 분야인가?

라는걸 알아보도록 할께요.

예를 하나 들자면 쇼핑몰의 경우에 방송을 타지않는이상..

절대 어느누구도 찾아올리가 없는데요.

방송광고를 하자니 돈이 너무 들어가고 출연을 하자니

특정한 사연등이 없으면 출연도 못하고..

대부분 옷쇼핑몰은 연예인들이나 얼짱 프로그램에 출연한

사람들이 운영하는 쇼핑몰들이 가장 인기있고 유명하지요.

왠만한 옷쇼핑몰 키워드에 유명 쇼핑몰은 쇼핑몰명이 연관검색어에

다 만들어져 있어서 검색유입이 상당하다고 어느 쇼핑몰 운영자가 만들적이 있어요.

그만큼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할수가 있고 그로인해 유입->판매 실적등이 오르게 되는것이지요.

 

 

 

이같은 연관검색어는 이용자들이 많이 검색함으로써 자연파생되는것인데요.

이런 유명 키워드에 여러분의 쇼핑몰 또는 업체명이 들어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지 생각 해보셨나요??

단지 컨텐츠로만 승부 보실려고만 생각하셨다면 이제라도

d사 연관검색어를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래요.

꼭 N사만을 고집한다해서 답이 나오는것은 아니지요.

d사 연관검색어도 키워드 선정을 잘 한다면 충분히 황금어장이 될수도 있다는것.

 

d사의 연관검색어 원리 및 그외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카톡: ttlrdh2 또는 네이트 ttlrdh@nate.com 으로 문의주시면 궁금증을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또는 http://ryugoonmall.tistory.com/17 해당 링크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