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익산 즉석떡볶이 성난떡볶이

반가워요~ ^^

오랜만에 포스팅하니 어색한거있죠~ㅋㅋ

오늘은 다름아니라 맛집 포스팅을 할려고 찾던중 익산에 들렸다가

왠지 떡볶이가 먹고싶은거 있죠?

익산은 아직 초행길이라 물어물어 간곳이 바로 익산 즉석떡볶이 성난떡볶이 집이에요..

익산 대학가 근처에서 상호만 말하면 안다는 그 떡볶이집 주방장님께서 이제 직접 개업을 하셨다더라구요..

그것도 딱 오늘 제가 찾아간 그날이 오픈일이었네요~

 

 

[익산 즉석떡볶이 성난즉석떡볶이]

일단 먹으로 들어가기전에 외부 사진한컷!!

성난즉석떡볶이 라는 상호명이 독특하면서 재미있는거 같아요..

호랑이 나름 귀엽게 보이지 않아요?ㅋㅋ

일단 실내가 아담해보여서 부담도 안되고 제일 중요한건 실내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맘에 들었어요.

요즘은 아무리 맛있는 집이라고해도 내부가 청결하지 못하면 먹기가 좀 그렇자나요?

그리고, 떡볶이를 미리 만들어두지 않고 직접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떡볶이를 만들더라구요..

만드는 과정이 다 보여서 맘도 놓이구요..

 

 

[익산 즉석떡볶이 성난즉석떡볶이 메뉴판]

음.. 제가 사장님께 여쭤보니 테이크 아웃 방식으로 직접 오셔서 포장으로 해가시거나,

오셔서 직접 드셔야 한다더라구요~

아.. 그리고 퀵으로 배달도 해주신다는데 퀵비는 본인 부담이시라네요..

 

[익산 즉석떡볶이 성난즉석떡볶이]

자~ 가장 중요한 떡볶이 사진과 맛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려야겠죠?

딱봐도 군침돌지 않으세요?ㅋ

떡볶이 매니아라면 감이 오자나요!! 맛있겠다 맛없겠다!!

저는 이곳저곳 맛집을 자주 찾아가다보니.. 냄새를 맡아보면 감이 오더라구요~

일단 떡볶이 떡이 쫀득했어요..

거기에 양념이 어우러져 맛을 더했고요..

전 버릇이 떡볶이에 계란이 있으면 꼭 노른자를 으깨서 풀어먹어요 ㅋㅋ

그게 좀 단백하다 해야하나?ㅋㅋ

내부 전경사진을 찍을려다가.. 혼자 너무 뻘줌할거같아서.. 이정도로만..ㅋ

익산 즉석떡볶이 생각날때 가셔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충분하더라구요!!

 

 

상호명: 익산 성난즉석떡볶이

위치: 익산 동산동 삼호아파트 상가 [ 바로옆에 정육점 있어요 ]

Tel: 063 - 837 - 4411

 

 

'맛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주 맛집 찾기 어디서 찾아야할까?  (0) 2015.09.06
경산 맛집 " 성암골 " 을 가다.  (2) 2013.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