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 나의 생활

카카오톡 유령친구 7500명..미치는줄..by- 류군정보몰

안녕하세요 류군정보몰 입니다.

최근에 카카오톡 유령친구를 오로지 카톡게임 친구 초대로만 사용하기위해서

욕심 좀 부려서 7551명을 등록했습니다..

 

등록할땐, 좀 뿌듯(?) 했습니다 ㅋㅋ

근데 중요한건 7500명이 넘어가면 친구검색찾기로 추가 해서 친구 등록이 불가능하고,

오로지 전화번호 등록으로만 친구 추가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았네요..

카카오톡 유령친구 지금도 7500명대 입니다 ㅡㅡ;

그덕분에 전화기 자체도 버벅이고 있네요..

카카오톡은 더 말할필요도 없고요..

동기화를 시키면.. 한 10분뒤에 된다는..

카카오톡 친구는 당장에 많이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카카오톡 유령친구들이 나의 폰에 슬로우를 선사할뿐..

따로 소수로 나눠서 일련번호로 저장해둬야 할란가봅니다 ㅋㅋ

게임을 들어가도 카카오톡 친구 리스트 뽑는데도 느려서,

한 친구리스트 불러오는데 2~3분소요..

성격급하면 휴대폰 집어던집니다 ㅋㅋ

 

지금 제가 가진게 휴대폰번호로 6900개정도

유령은 정확히 어느정도인지 파악이 안되며,

하도 느려져서 휴대폰번호는 싹다 지우고 동기화를 했지만..

아직 7500명..

한번 일련번호로 등록한적이 있어서 번호로 등록한 카카오톡 실사용자들이..

이젠 영구적으로 남아 있다..ㅠㅠ

오늘 노가다해서라도 번호로된 카카오톡 유령친구는 다 차단하고 나머지 유령들을

매일은 아니겠지만, 시간날때마다 공유할 예정입니다.

자주  네이버나 다음에서 류군정보몰 검색하셔서 들러주세요~